티스토리 뷰

반응형

앞모습과 뒷모습이 도요타 주력모델 캠리와 아주 비슷하다. 아무래도 이번에 도요타는 저런 모양으로 쭉 밀고 나갈 모양인가보다. 개인적으로 뒷모습이 꽤 마음에 드는데 큰 MPV 를 딱 맞는 사이즈의 차 처럼 보이게 하면서 안정감 있어보인다. 패밀리카로써 의무를 다하고 있지만 아빠들에게 약간 부드러우면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다. 한국에서는 카니발 천하 미국은 시에나와 오딧세이 천하라고 한다. 태국은 카니발은 출시 되어 있지만 11인승 등 소형 MPV 와 다르게 밴들과 경쟁을 하고 있고 혼다의 오딧세이와 도요타 시에나는 없다. 그를 대신할 동남아용 소형 MPV 도요타 시엔타와 혼다 BR-V가 팔리고 있다. 수요는 많지만 가격 경쟁력이 없다고 판단한 것 같다. 

아무래도 소득 격차가 큰 태국에서는 부유층은 도요타 알파드 천하다. 가족용 혹은 비즈니스용으로 거의 알파드를 한대씩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사랑 받는다. 그러다보니 수입하면 거의 비슷한 가격을 형성할 오딧세이, 시에나는 경쟁력이 없어 지는 것이다. 태국에도 정식 수입되서 판매했으면 좋겠다. 가족용 넉넉한 사이즈에 괜찮은 디자인 연비까지 책임져주는 하이브리드까지

http://www.headlightmag.com/news-all-new-toyota-sienna-launched/

 

All NEW Toyota Sienna เบาะสามแถว ประตูสไลด์ ขุมพลัง Hybrid 2.5 เพื��

Toyota Sienna เปิดตัวเมื่อวันที่ 18 พฤษภาคม ตอบโจทย์ความเป็นรถยนต์ครอบครัวด้วยประตูสไลด์ข้าง, ฝาท้า�

www.headlightmag.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