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 BANGKOK I LOVE YOU

"세계를 연결하는 기차"
태국-중국 철도 (방콕 비앙 찬 쿤 밍 밍)가 완성되었을 때 약 4-5 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며 새로운 차원의 여행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철도 노선의 양쪽 이 열차는 싱가포르의 우드 랜즈 기차역에서 시작됩니다. 노스 바운드 쿠알라 룸푸르 중앙역 안다만 해안을 따라 파당 베사의 태국 국경, 송클라, 태국 운하 (미래 프로젝트) 나콘시 탐 마랏을 통해 태평양과 인도양을 항해 할 수있는 대형 크루즈 터미널을 건설 한 프로젝트 태국만을 따라. 비아 수랏 타니 Hua Hin, Ratchaburi, Nakhon Pathom과 같은 관광 도시를 통해 Koh Samui, Koh Phangan, Koh Tao로 보트를 타고 Bang Sue Central Station의 ASEAN 철도 운송 허브로 갈 수 있습니다. 방콕 여기에서 비엔티안까지 4 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고속 열차에 연결 세계 유산 도시를 통해 아유타야 카오야 이와 같은 자연 유산 팍총 역에서 농 카이에서 메콩 강을 건너 타 나랑 (Tha Na Raeng), 위 앙찬 (Wang Chan), 루앙프라방 세계 유산 도시 방비 엥 (Vang Vieng)을지나 8 시간 만 지나면 쿤밍 (Kunming)에 도착한 후 베이징 고속 열차와 연결됩니다. 2,760km 길이의 중국에서 가장 긴 철도 인 쿤밍은 허베이 성 석가장시, 허베이 성 정저우시와 같은 많은 중요한 도시를 통과 할 것입니다. 후난 성 창사시 후베이 성 우한시 귀주성의 구이 양시 그리고 쿤밍은 베이징에서 달리 티베트어 지붕 철도의 방향을 바꿀 수 있고, 기차를 타고 트랜스 몽골 베이징-울란바토르 노선 기차는 북서쪽으로 갈 것입니다. 그리고 산악 지역으로 오리 경로를 따라 긴 산입니다 이 기간 동안 산을 관통 할 수있는 50-60 개의 터널이 있으며, 터널에서 기차가 나올 때마다 경로를 따라 웅장한 협곡과 강이 보입니다. 중국의 만리 장성도 놓치지 마십시오. 거기에서 그는 초원에 들어갈 것이다 울란바토르에서 정기적으로 Ger 지구 또는 지역 주민이 있습니다. 러시아를 입력 기차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깊은 호수 인 바이칼 호수를 따라 운행되며 시베리아의 빙원을 통과합니다. 안타이 산맥을 통해 모스크바에 도착하는 데 약 7 일이 걸렸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에서 바르샤바, 폴란드 및 독일로의 수도 베를린 중앙역 또는 베를린 중앙역은 유럽에서 가장 큰 기차역이며, Ese III 열차와 Blaschell 중앙역을 연결합니다. 브뤼셀 중앙 벨기에 거기에서 파리 방향으로 파리 가르 뒤 노르 (Garre due Du Nord)으로 이동 한 후 지하철을 타고 Gare d' Austerlitz 역까지 오세요.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산츠, 아름다운 작은 마을, 포도원, 라벤더 밭을 통해 불과 6 시간 25 분 프랑스 남부 Mut 생존 터널 피레네 산맥을 타고 바르셀로나로 이동 한 다음 마드리드의 에스타 시온 데 마드리드 아토 차 역 (Estación de Madrid Atocha Station)으로 이동 한 다음 포르투갈의 리스본 (Lisbon)의리스 보아 산타 아폴로니아 (Lisboa Santa Apolónia) 역으로 이동합니다.

태국어를 번역했더니 완전히 이해하기는 어렵지만 중국(쿤밍)과 태국(비앙찬) 역이 연결되면 유럽까지 갈 수 있는 대륙횡단열차를 탈 수 있다는 것 같다. 한국도 북한만 통과하면 러시아를 통해 갈 수 있는 날을 꿈꾸고 있는데 현실화 된다면 태국은 더욱 빨리 현실화할 수 있을 것 같다. 아무래도 백팩커들의 많이 줄어들었는데 새로운 유형의 관광객들이 더 올 가능성도 보인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