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푸켓에서 어디가 가장 핫하냐고 물어본다면 "더나카 (The Naka Phuket)" 이라고 말할 수 있다. 늘 랜드마크처럼 인기가 있던 시리판와보다 최근에 지어 훨씬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끌기 때문이다. 한번 방문한 사람이라면 무조건 다시 또 가고 싶다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곳인데 이번에 1박에 1만바트 이하로 떨어지지 않더니 할인 행사를 한다. 더나카 푸켓에서는 '굿바이 코로나19' 라는 타이틀 아래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 1베드 풀빌라가 1박(2명 체크인) 에 8,900 바트다. 세금 포함하면 예전과 비슷한 금액이지만 대부분의 태국 5성급 호텔들은 파격적인 금액 할인보다 서비스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다. 

첫번째로 호텔에서 숙박비로 사용한 일정금액을 레스토랑, 스파 등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쿠폰으로 되돌려주고 사용하면 또 할인을 해주는 식으로 호텔에서 머물 수 있도록 최대한 이끌어내고 있다. 

두번째로 객실이 풀 부킹 되는 경우는 없어서 최선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예를들어 체크인 시간도 조금은 빨라지고 룸업그레이드의 확율은 꽤 높다. 

세번째로 단체 여행객이 없어서 정말 휴양지다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호텔과 관련이 없는 내용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호텔을 운영하면서 필요한 경비 등을 고려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보다는 여행을 와서 즐길 수 있도록 유도를 하고, 실제로 코로나 락다운이 해제되고 다녀온 후아힌 메리어트에 비추어봐도 확실히 조용하고 서비스가 좋다. 어찌보면 서로 지칠 수 있는 서비스업이라는 것이 이번 기회에 서로 소중함을 깨달았다고 할까? 7월 1일부터 일부 외국인의 태국 입국이 허가 된다. 조금씩 외국인이 많아지고 외부 유입이 많아지기 전에 나름 예전의 모습을 되찾은 푸켓 여행을 하고 있다면 고려해볼만 하다. 

예약은 페이스북으로 바로 가능하다 www.facebook.com/thenakaphuket/

 

The Naka Phuket

The Naka Phuket, Kathu, Thailand. 좋아하는 사람 5.8만명. Where Equilibrium Prevails. The Naka Phuket is a Member of Design Hotels.

www.facebook.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